Investigation KHJ







賢나의천국     am.12:08, Sunday ( 4453hit )
[캡쳐] READY ACTION! DVD (JAPAN판) (+이미지 추가)



너무너무 사랑스러운 현중이~

일을 하러 가는 거지만, 친구들과 함께 현중이가 선택한 여행지로 일을 떠나는 길이라 그런지

가벼운 발걸음~ 어린아이처럼 신나보이는 현중이의 모습에 기분이 좋아져요~

 

현중이의 공항간지는 정말 봐도봐도 쵝오~

 

 

정말 너무너무 신나보이는 꼬꼬마 현중이죠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호기심 돋는 표정~ 

 

 

  

 

 

이 손가락! 너무 사랑하는 모습~

 

 

 

 

 

 

탐나는 기럭지~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말은 왜이리 가슴이아팠는지..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뿐 모습 너무너무 많은데.. 찬찬히 올릴께여~ ^^;;;

 

( + 추가 이미지 )

 

이 닦는 것도 화보...어쩜 이렇게 정확한 코멘트가...

 

 

 

 

 

 

감독님이 수건을 써보자고 하자~ 써놓고는 괜찮냐고 또 물어보는 현중이.. ㅋㅋ

 

 

 

너무 피곤한가보다~~

 

역시 프로~~

 

 

 

 

 

 

나~~ 섹시해~~?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도 안다.. 현중아~ 나의 캡쳐가 집요 돋는다는거... ㅠㅠ

근데 널 보면 나도 모르게 집요해진다.. 캡쳐만큼은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넌 단지 욕조안에 앉아서 웃었을 뿐인데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10-17   걸조봐야겠어   
공항에서 너무 신나하는 현중이...귀엽기도 하고 섹쉬하기도 하고...옷이 너무 파였다며...잔소리 하는 줌마!!ㅋㅋ
암튼..조아보여 너무 좋고...행복해 보여서 나도 덩달아 행복하고 미소지을수 있어 좋다는....^^
넌 그냥 사진도 넘 화보같다는....이쁘다..현중아!!!!!! 널 언제 또 볼수있을까????보구싶다...........사랑한다~
10-17   인생   
이쁘다 이쁘다...누리게 해주시니 감사드려요....
늘 웃으면서 지낼수있기를....
10-17   hyelin   
오오오오오!!!!!!!! 이런 집요캡쳐에도 모두 화보라니 ㅠㅠ
현중이도 이뿌고 賢나의쳔국님 로고도 이뿌고
한 편의 그림같고, 영화같고, 시같아요~ㅠㅠ
캡쳐 감사드리고 찬찬히 올려주실 모습도 기대할게요~~~~^^
10-17   줄리   
좀 있으면 이 DVD를 가질수 있네요^^
10-17   쭝이탐구   
흑백사진의 옆모습..... 한참을 바라 보았네요~~
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해여~~
10-17   큐트쭝이   
현중아!!!!!!!!!!!!!!!정말 공항 캐시크 현중이!!!!!!!!!!!!!이다가 으허허허헝 웃는 귀요미ㅋㅋ여행가서 레알 신난 표정 ㅋㅋ
그리고 기차에서 저 의상 헤어 너무 맘에 들어요. 승조가 함 입고 나와도 좋을텐데~
셔츠,베스트,청바지, 점퍼, 가방까지 너무 너무 맘에 드는 스타일링!!!!!
10-17   행복한별   
아..정말 아름다워요.....아련하고...
누리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^^
10-18   현중이만보여   
아련하면서 청순한 느낌 ㅋㅋ
그래도 공항에서 아주 시크한 현중이,,공항패션에서 포스 맘껏 뿌리는 현중이 스타일이 좋아요
10-18   하나   
현중이와 함께 기차여행을~~~~
가고싶다. 꿈속에서나 가능한일 ㅠㅠ
그나저나 현중이 미모는 말이 안나올뿐^^
10-19   마녀할멈   
와 완전 바람직한 집요캡쳐 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...
어찌해도 화보네요 ^^
10-19   우주스타 현중   
현나의천국님, 이런 집요돋는 캡처 완전완전 사랑합니다!
영상으로 아무리 찬양하면서 봐도 캡처해 놓으믄 또 놓쳤던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요ㅎㅎ
근데 이렇게 엄청난 양의 캡처임에도 불구 영상의 아주 일부분에 불과하군요. 나머지 부분도 다~ 작업하실 건가요?(은근 기대중ㅋㅋ;;)
현중이, 눈 위로 치켜뜨고 눈동자 굴리는 거 일본분들 말대로 정말 초 위험합니다!!!
저렇게 별박은 눈동자를 온전히 드러내 놓으시믄ㅠㅠ 진짜 현중이 눈에는 별박은 거 맞음. 것도 대따시 밝고 큰 걸로다가.
자유롭고 귀엽고 아름답고 섹시하고 멋진 모습들, 스물다섯의 현중이를 기록해 놓은 스페인 화보와 딥디 완전 사랑해요!!!
10-19   賢나의천국   
네~ 정말 이게 일부에 불과하단게 좋기도 하고 캡쳐할 생각하니 다투고 내려오고 그르네요 ㅋ 캡쳐해도 아마 장타가 끝나고 아닐까시퍼요 ㅋㅋㅋㅋㅋㅋ
10-19   현중holic   
현나의천국님! 집요한 캡쳐 감사해요!^^
오늘 드디어 국내판 dvd 예약주문 했어요. 화보집 사고나서 dvd도 나오길 기다렸는데 발매한다는 기쁜 소식이 들리네요. 정말 조하요~ㅎㅎ
캡쳐 속 모습도 일케 이쁜데 움직이는 현중이는 어떨지 생각만 해도 콩닥콩닥~ㅎㅎ
  list         


Login
 All(5001) 공지 (106) 정보 (1786) 멀티 (1591) 이미지 (1338) DVD (43) 모니터 (137) 
no category subject name date
43 DVD
  [플짤] 스타다큐 보너스컷- 세일러 현중外 +13  
해피트리  12.29
42 DVD
  [캡쳐] Kiss Kiss : Japanese Version PV +29  
트윙클스타  01.28
41 DVD
  [DVD] Hollywood Bowl 현중 편집본 +21  
賢나의천국  09.25
40 DVD
  [DVD] The First Love Story l 네 눈에 별 박았다고 한 말, 진심이야. +18  
금누나  11.10
39 DVD
  [DVD] The First Love Story l 이런 거 너무 싫어!!! +37  
금누나  11.10
38 DVD
  SPAIN DVD "READY, ACTION!" - 이거슨 본적없음 귀여움...ㅠ_ㅠ (플짤 & 캡쳐) +44  
하늘연못  10.28
37 DVD
  The First Love Story - 요리하는 현중이 (주의 : 마음의 준비를 하고 보세요) +106  
세라핌  10.27
36 DVD
  KimHyunJoong Calendar 2011 Making - 하드 속 떡밥 꺼내기! +15  
세라핌  10.22
35 DVD
  [캡쳐] KimHyunJoong Calendar 2011 Making DVD +23  
금누나  10.17
DVD
  [캡쳐] READY ACTION! DVD (JAPAN판) (+이미지 추가) +13  
賢나의천국  10.17
33 DVD
  2010 Special Concert in Saiama Super Arena - Japan +9  
MurdererQ  10.16
32 DVD
  스텝업 메이킹 중 현중이...*^^* +35  
꺼리  06.18
31 DVD
  花より男子 Special Event DVD 中 아름다운 꽃웃음 현중(+움짤 추가) +19  
금누나  04.25
30 DVD
  花より男子 Special Event DVD + SOFF DVD 中 +20  
금누나  04.25
29 DVD
  Making of Boys Over Flowers DVD - 현중이가 협찬 사진을 찍는 소리 +41  
세라핌  04.20
28 DVD
  ASIA TOUR PERSONA 2009 JAPAN LIVE DVD - 반짝 반짝 빛나는~♡ +28  
뒷조사김현중  01.31
27 DVD
  Good Bye 윤지후 DVD 캡쳐 - !! 스압주의보 !! +25  
하늘연못  01.30
26 DVD
  SS501 THE MISSION 오프샷 - 퐈슨 만족 짤 모음!!!! +45  
세라핌  06.16
25 DVD
  2008 Japan Tour Grateful Days Thanks for - 또 다시 돌아온 DVD 타임! +17  
세라핌  09.21
24 DVD
  Music Clip Vol.1 dvd '꿀이 범벅~ 달근달근 듕이~♥' +40  
REALSLOW  09.06
23 DVD
  한글! 한글! DVD - "나 귀여운거 못 하는데..." 2탄 +24  
세라핌  03.09
22 DVD
  Heart To Heart DVD - 한가지만 하고 살자ㅠ_ㅠ +20  
세라핌  02.17
21 DVD
  Heart To Heart DVD 공연 - "나 귀여운거 못 하는데..." 1탄 +40  
세라핌  02.16
20 DVD
  Heart To Heart DVD - 귀여워 귀여워 뭘해도 귀여워... +24  
세라핌  01.02
19 DVD
  Heart To Heart DVD - 현중아, 나 병태 아니다ㅠ_ㅠ +54  
세라핌  01.02
list    1 [2] >
Copyright 1999-2024 Zeroboard / skin by E*so